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한국-코스타리카공화국 의원친선협회 의원단 관저만찬대화

양국간 의원교류 활성화, Solis 대통령 방한, 한-중미 FTA 등으로 양국간 협력 크게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

등록일 2016년11월10일 19시55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Korean)
 


(사진 출처: 주 코스타리카공화국 한국대사관)


지난 2일 주 코스타리카공화국 전영욱 대사는 한국-코스타리카공화국 의원친선협회 의원단을 관저에 초청, 최근 Solis 대통령 방한(10.10-14일) 결과를 설명하고, 양국관계 발전 및 우호협력 증진 방안을 협의했다. 


Jose Alberto Alfaro 국회 부의장 겸 코-한 의원친선협회 회장, Paulina Ramirez 의원, Epsy Campbell 의원 부부, Juan Luis Jimenez 의원, Carmen Quesada 의원, Nidia Jimenez 의원, Gonzalo Ramirez 의원, Franklin Corella 의원 등 참석 의원들은 전영욱 대사의 설명을 듣고, 이번 Solis 대통령의 방한이 정상회담 등 각종 일정을 통하여 협력분야를 모색하고 양국관계 증진을 위해 효과적인 협력방안을 모색하는데 도움이 되었다는데 공감했다. 또한 이들은 한국의 발전상, 특히 인천공항 등 인프라 시설, 송도 신도시 등에 대한 깊은 관심을 보였다.


한편 Alfaro 국회 부의장(코-한 의원친선협회 회장)은 최근 양국간 의원교류 활성화, Solis 대통령 방한, 한-중미 FTA 등으로 양국간 협력이 크게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했으며, PAC당 대선 유력주자인 Campbell 의원은 한국사회의 업무 효율성(공직자, 기업인 등)의 비결이 무엇인지에 대한 관심을 보였다.



◎ W-TIMES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 W-TIMES Copyright Protected  




민병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