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골든캣츠 정승혜 대표·김준호 부대표, 독거 노인에게 KF94 마스크 1000매 및 손난로 700개 기증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홀로 지내는 독거 노인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담아 나눔 실천

등록일 2021년02월08일 14시23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더블유타임즈, 제공=골든캣츠)

 

골든캣츠(Golden CATs) 정승혜 대표와 김준호 부대표(명예직)가 서울 지역 독거 노인(어르신)들에게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KF94 마스크 1000매 및 손난로(핫팩) 700개를 기증했다.

 

정 대표와 김 부대표는 어려운 이웃의 건강을 기원하며 서울 지역 독거 노인 지원 센터를 통해서 기증을 진행했다.

 

기온이 영하로 떨어지는 겨울철, 홀로 지내는 독거 어르신들의 생활은 더 힘들어진다. 이에 정 대표와 김 부대표는 따뜻한 마음을 담아 나눔을 실천하게 됐다.

 

그간 정 대표와 김 부대표는 환경미화원 대상 무료 교육 기회 제공(문화예술 분야), 사회적 취약계층에 문화예술 복지의 나눔 운동 등을 진행했다.

 

또 6.25 참전용사 및 독거 노인 대상 마스크 1000매 및 쌀 기증, 기타 소외계층 지원 등 지속해서 사회봉사를 실천하고 있다.

 

정 대표와 김 부대표는 앞으로도 독거 어르신들을 위한 사회 공헌 활동과 사회적 책임 활동을 성실히 수행 및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민수 기자
desk@wtimes.kr


◎ 더블유타임즈 W-TIMES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 더블유타임즈 ​W-TIMES Copyright Protected

김민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