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웨딩한복과 웨딩드레스의 향연 ‘2021 대한민국 드레스쇼’ 성료

매년 우리나라 웨딩한복을 알리기위해 개최

등록일 2021년05월06일 09시15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더블유타임즈, 제공=대한민국 한복모델 선발대회)

 

5월 6일, 웨딩한복과 웨딩드레스의 트렌드를 제시하는 ‘2021 대한민국 드레스쇼’가 네이버TV를 통해 공식 공개되었다.

 

매년 대한민국 한복모델 선발대회 조직위원회에서 개최하는 본 행사는 우리나라 웨딩한복과 드레스를 알리기 위해 개최된다.

 

인천 웨딩플로체에서 개최한 본 행사는 철저한 방역수칙에 따라 무관중으로 진행되었으며, 작년 대한민국 한복모델 선발대회 수상자들이 아름다운 웨딩한복과 웨딩드레스를 직접 입고 무대 위에서 런웨이를 선보였다.

 


(사진=더블유타임즈, 제공=대한민국 한복모델 선발대회)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으로 공개되는 ‘2021 대한민국 드레스쇼’는 그 이름에 걸맞게 명실상부한 국내 최정상 디자이너들의 작품을 통해 고급스러운 클래식 스타일부터 화려하고 럭셔리한 의상들까지 총망라하는 다양한 드레스 컬렉션으로 구성되었다.

 

대한민국 드레스쇼는 ‘웨딩한복 트렌드쇼’, ‘대한민국 한복모델 패션쇼’, ‘세계의상페스티벌’과 함께 매년 개최되는 드레스쇼로 그해 최고의 디자이너와 의상들로 구성되며, 전국에서 선발된 각 연령대별 ‘대한민국 한복모델 선발대회’ 결선진출자들이 누리는 최고의 수상혜택들 중 하나이다.

 

국제행사 및 문화외교분야 전문가로 ‘2021 대한민국 드레스쇼’의 총연출을 맡은 한문화외교사절단 정사무엘 단장은 “이번 패션쇼를 통해 우리나라에서 제작되는 한복과 드레스의 높은 수준을 알리겠다”며 굳은 의지를 전했다.

 

드레스쇼 영상은 ‘대한민국 한복모델 선발대회 공식 네이버TV’와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성실 기자
yss@wtimes.kr


◎ 더블유타임즈 W-TIMES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 더블유타임즈 ​W-TIMES Copyright Protected

윤성실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